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리얼리티 출산 장면 TV 방영, 야생 출산이란?


입력 2015.01.14 15:10 수정 2015.01.14 15:16        스팟뉴스팀

미국 케이블 채널 '라이프타임'의 출산 리얼리티 프로그램

미국 케이블 채널 '라이프타임'에서 출산 리얼리티 프로그램 '본 인 더 와일드' 방영을 앞두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 보도화면캡처.

미국에서 병원이나 집이 아닌 야생 환경에서 아이를 낳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는 출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방영을 앞두고 있다.

12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 케이블 채널 '라이프타임(Lifetime)'의 새 출산 리얼리티 프로그램 '본 인 더 와일드(Born in the Wild)'가 3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병원이나 집에서의 출산을 거부하는 임산부들이 거친 야생 환경 속에서 의사나 조산사의 도움 없이 아이를 낳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기게 된다.

이번 출산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지난 2013년 유튜브에서 한 미국인 여성이 야외 물가에서 출산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이 화제가 된 것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여성의 가장 격렬한 경험이 야생에서 이뤄질 때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야생에서 의료진의 도움 없이 부모가 되는 과정을 잘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야생 환경은 위생적으로 문제가 많고 특히 감염 위험이 높아 야생에서의 출산은 좋지 않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