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현대카드 앱 '먹통'


입력 2015.05.11 13:31 수정 2015.05.11 13:58        윤정선 기자

웹DB와 연결 과정에서 일시적 오류 발생

단계적으로 복구작업 진행 중

현대카드 모바일 접속 오류화면 캡처

현대카드 앱(App)이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않고 있다.

11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10분 께부터 현재(오후 1시35분 기준)까지 현대카드 모바일 앱 접속이 안 되고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웹DB와 연결하는데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했다"며 "현재 단계적으로 복구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PC를 통한 접속에는 문제가 없다"고 덧붙였다.

현대카드 앱은 카드신청부터 분실신고, 결제금액조회,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 등에 기능을 담고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