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제주도 첫 녹화 어땠나"

스팟뉴스팀

입력 2015.06.05 06:40  수정 2015.06.05 08:25
배우 강예원과 오민석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 새로운 가상 부부로 합류했다. ⓒ 맥심 방송캡처

배우 강예원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 새로운 가상 아내로 합류한다.

4일 한 매체는 "강예원이 이날 처음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첫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예원과 함께 할 남자 출연자는 배우 오민석으로 알려졌다. 이날 녹화를 통해 처음으로 가상 남편과 만날 예정이다.

오민석 측은 "제주도서 현재 촬영 중이다. 그 전까지 상대가 강예원인 줄 전혀 몰랐다"고 전했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헨리 예원 커플의 하차가 결정되며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와 레드벨벳 조이 커플, 강예원이 이들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새롭게 투입됐다.

2001년 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한 강예원은 영화 ‘연애의 맛’ ‘내연애의 기억’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일밤-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런 가운데 워터 액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슈퍼링크가 공개한 화보에서 강예원은 군살 없는 S라인 몸매를 과시, 다양한 래쉬가드와 비키니를 소화하며 시원한 서핑룩을 완성했다.

네티즌들은 "우결 강예원 기대", "우결 강예원 역대급 글래머", "우결 강예원 아로미 기대 만발" 등 의견을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