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너사시' 하지원 이진욱, 쿵짝 케미 '신혼부부 포스'


입력 2015.06.22 11:35 수정 2015.06.22 11:35        김유연 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이하 너사시) 하지원과 이진욱이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SBS

'너를 사랑한 시간'(이하 너사시) 하지원과 이진욱이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22일 장을 보고 있는 오하나(하지원), 최원(이진욱)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하나와 원은 편한 차림으로 마트에 들러 장을 보고 있다. 하나는 무엇을 살지 둘러보고 원은 카트를 끄는 등 완벽히 분업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에서 17년 세월의 편안함이 느껴진다.

특히 하나의 범상치 않은 장보기 스킬이 눈을 사로잡는다. 하나는 뒤에 있는 원을 쳐다보지 않고 상추를 거침없이 토스하는데, 원 또한 당황한 기색 하나 없이 미소를 머금고 있는가 하면 하나가 토스한 상품을 다시 확인하고 있다.

하나와 원은 보통의 신혼부부보다 익숙한 17년 지기로서 남다른 ‘쿵짝케미’로 안방극장을 웃음짓게 할 예정.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하나와 원은 무언가를 하는 것이 너무도 익숙한 ‘절친’ 사이다. 그 익숙하고 편안한 관계 속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들이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하나와 원으로 완벽히 변신한 하지원 이진욱의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일 ‘너를 사랑한 시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대만 국민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를 원작으로,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과 성장통을 그린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