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복면가왕표 '무한도전 가요제 2015'…방송은 언제?


입력 2015.06.26 10:54 수정 2015.06.27 11:59        스팟뉴스팀
26일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측은 10주년 5대 기획의 하나로 주목을 받았던 '무한도전 가요제'의 촬영이 시작됐다고 전했다. MBC 무한도전 가요제 캡처

'2015 무한도전 가요제'가 드디어 촬영에 돌입했다. 이번에는 '복면가왕' 컨셉트라는 전언이다.

26일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측은 10주년 5대 기획의 하나로 주목을 받았던 '무한도전 가요제'의 촬영이 시작됐다고 전했다.

특히 MBC '일밤-복면가왕'의 컨셉트를 표방해 이미 첫 녹화를 마친 상태다. '복면가왕'은 가면을 쓰고 목소리 하나로 실력을 인정받는 프로그램으로, 가수의 정체를 알아 맞추는 재미가 인기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런 가운데 GD 태양 아이유 혁오 등이 출연한다는 보도가 이어지면서 그 재미를 과연 배가시킬 지 의문이다.

이에 대해 '무한도전'의 김태호 PD는 한 매체를 통해 "첫 촬영을 '복면가왕' 컨셉트로 한 만큼 서로 누군지 모르는 상황들이 큰 재미를 선사할 거 같다. 참가가수가 누군지 등은 방송으로 보여드리고 싶다"고 당부했다.

'무한도전 가요제'는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 이후 올림픽대로 가요제,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 자유로 가요제 등 2년에 한 번씩 선보이는 대표 기획이다.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정형돈 광희의 이번 파트너가 누가 될 지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가요제 출연진 공개가 아쉽다", "무한도전 가요제 방송으로 보고 싶다", "무한도전 가요제 스포일러가 너무 많아", "무한도전 가요제 방송은 언제" 등 의견을 전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