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아섭 위로영상 “감히 그 마음을 위로해 봅니다”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입력 2015.07.22 11:46  수정 2015.07.22 13:45

SBS SPORTS ‘베이스볼S’ 방송 말미 위로 영상 공개

손아섭 위로영상 “감히 그 마음을 위로해 봅니다”

최근 아버지를 잃은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손아섭을 위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SBS SPORTS 화면 캡처

최근 병으로 아버지를 잃은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손아섭을 위로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SBS SPORTS는 21일 야구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베이스볼S’ 방송 말미에 부친상을 당한 손아섭을 위로하는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날 울산 문수야구장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의 경기 장면을 배경으로 등장한다.

제작진은 손아섭이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야구 선수 이전에 누군가의 아들’, ‘누구에게도 결코 쉽지 않은 일’, ‘그럼에도 타석에 선 이유는 책임감’, ‘걱정하는 팬들에게 전하는 안부’, ‘그래도 바랍니다. 부디 지금은 자신을 더 돌볼 수 있기를’, ‘감히 그 마음을 위로해봅니다’라는 문구를 차례로 내보내며 진한 감동을 안겼다.

앞서 지병을 앓고 있던 손아섭의 아버지는 지난 17일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손아섭은 아버지의 임종을 지키기 위해 롯데 구단에 휴가를 요청했지만 구단이 이를 거절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커지고 있다.

그러나 손아섭이 아버지의 임종을 앞두고 가슴앓이 했던 것과 달리 롯데 이종운 감독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손아섭 선수가 훈련과 출장을 자청했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