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플래닛-에너지관리공단, 고연비-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입력 2015.07.23 10:05 수정 2015.07.23 10:07        이호연 기자

참여신청 기간 7월 31일까지

운전자 1100여명에 다양한 경품 제공

SK플래닛은 에너지관리공단과 제휴를 맺고 에너지 절약과 안전 운전 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을 오는 8월 1일부터 한 달 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K플래닛과 에너지관리공단은 연비 효율성은 높이고 도로 위 운전 습관을 개선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연비를 아껴주는 안전운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상은 T맵에서 참여 신청한 이용자들이다. 캠페인 기간 중 주행 거리 및 속도 정보를 분석하고, 제한 속도 준수 여부와 고연비 달성 등의 친환경 운전 기록을 점수화 해, 순위에 따라 상품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T맵 캠페인으로 친환경 드라이빙과 안전운전 습관 정착의 두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안전운전 목표 달성을 통해 자신의 친환경 운전이 점수화 되고 다른 운전자와 경쟁하는 흥미 요소가 가미돼 적극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해열 SK플래닛 LBS사업본부장은 “사내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이번 캠페인 아이디어는 T맵 운전자가 자발적으로 도로 문화를 개선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 T맵은 정확한 길 안내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종합적인 운전 경험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서비스로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T맵을 실행해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참여 신청을 한 후 캠페인 기간 중 최소 4회 이상 T맵을 통해 주행을 하면 된다. 참여 고객들 중 점수에 따라 블랙박스 및 하이패스,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주유상품권 5만원권 등 총 1155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캠페인 결과는 9월 7일 발표된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