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진백림 "이렇게도 열애설이 나네요"

김명신 기자

입력 2015.08.10 18:29  수정 2015.08.10 18:34
배우 하지원이 대만 배우 진백림과 때아닌 열애설에 휩싸였다. ⓒ 하지원 진백림 SNS

배우 하지원이 대만 배우 진백림과 때아닌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하지원과 진백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재한 사진을 근거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하지원은 과거 고양이를 안고 찍은 사진, 태양이나 성운 사진, 클림트의 '키스' 등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하지만 이와 비슷한 사진들이 진백림의 인스타그램에도 올라와 있는 것.

이와 관련해 하지원 소속사 측은 "하지원과 진백림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고 강조했다.

진백림은 지난 6월 한국 진출을 위해 하지원의 에이전시인 비엠플러스(BM+)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 출연 중인 하지원은 드라마 종영 후 진백림과 함께 한중 합작 영화 '목숨 건 연애'에 출연한다. 진백림은 하지원이 출연 중인 '너를 사랑한 시간'의 원작인 대만드라마 '연애의 조건(아가능불회애니)'의 남자 주연이기도 하다.

네티즌들은 "하지원 진백림 묘한 인연이네", "하지원 진백림 열애설은 좀 아닌 듯", "하지원 진백림 열애라니... 조작 짜깁기도 당황스럽다" 등 의견을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