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교실' 강지영, 무삭제 영상 '파격'…강지영 맞아?
영화 '암살교실'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 걸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의 모습이 담긴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에이원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영상에는 극 중 금발의 여교사로 분한 강지영이 모습이 담겨 있다. 기존의 소녀 같은 이미지를 탈피한 강지영은 섹시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누적 발행 부수 1000만부를 돌파한 마츠이 유세이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암살교실'은 현상금 1000억원이 걸린 정체불명의 괴물 선생 '살선생'의 암살을 두고 벌어지는 문제아 3-E반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지난달 폐막한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유럽판타스틱영화제연맹(이하 EFFFF) 아시아 영화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우미자루' 시리즈를 통해 남자들의 우정과 사랑 이야기, 인간애 등을 담은 하스미 에이이치로 감독이 메가폰을 들었다.
야마다 료스케, 스다 마사키, 시이나 깃페이, 강지영 등이 출연했으며 강지영은 금발의 섹시 여교사가 된 전직 킬러 이리나 예라비치 역을 맡았다.
강지영은 최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관객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걱정된다. 배우 생활을 시작한 지 1년밖에 안 돼서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소감을 말한 바 있다.
강지영은 또 "대중이 생각하는 제 이미지는 마냥 어리고 귀여운 거다. 근데 나도 이제 스물두 살인데 조금은 성숙한 이미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암살교실'은 27일 개봉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