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DB생명, 도약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입력 2015.09.14 11:03 수정 2015.09.14 11:04        임소현 기자

지난 12일 무주 국립태권도원서 임직원 1000여명 참석

지난 12일 무주 국립태권도원에서 열린 ‘도약 한마음 전진대회’에서 KDB생명 사장이 “가치경영을 통한 고객에게 이익을 주는 내실 있고 튼튼한 생명보험사가 되겠다.”는 비전을 선포하고 있다. ⓒKDB생명

KDB생명이 지난 12일 무주 국립태권도원에서 임직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약 한마음 전진대회’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신임 안양수 사장 취임 이후 '새 도약'을 위해 추진된 이 대회는 임직원의 일체감 형성과 사기진작을 위한 다짐과 소통의 장을 만들고 비전 공유와 화합의 한마당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전진대회에서는 비전 선포식을 비롯해 위너스 여자프로농구선수와 임원들의 자유투 대결, 비전탑 쌓기, 무한도전 장애물 통과 경기 등 체육행사와 임직원이 전망대 정상에서 다짐 서약 등이 진행됐다.

KDB생명은 이번 행사에서 ‘가치경영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이익을 주는 내실 있고 튼튼한 생명보험사가 되겠다’는 새로운 비전을 전 임직원이 공유하고, 영업조직 및 영업 경쟁력 강화와 보장성 상품 비중 확대, 불완전판매 근절과 민원 축소,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이익극대화 실현 등 세부실천 목표를 다짐했다.

안양수 사장은 “KDB생명이 과거 어려웠던 시기를 임직원들이 합심하여 잘 극복해 왔지만 현재의 대내외 환경이 녹록지 않기 때문에 더욱 고삐를 다져야 한다”며 “이번 전진대회가 즐거움의 자리인 동시에 큰 걸음을 내딛기 위해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