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작곡가' 유재환 커피 1위 "아이유 보며 꿈"

데일리안=스팟뉴스팀

입력 2015.09.24 00:06  수정 2015.09.24 00:07
유재환 아이유. 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유재환 커피 1위, "아이유 보며 가수 꿈"

유재환 커피가 음원차트 1위에 올라 화제다.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짜 이렇게 많은 차트에서 1위를 해보다니 기적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라면서 "저에게 이런 하루를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라고 고마워했다.

이어 유재환은 박명수와 함꼐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환은 "사진은 명수 형님께서 내가 나를 넘었다는 멘트와 함께 엄청 귀엽게 하나하나 동그라미치고 색칠하셔서 퍼왔습니다. 너무 귀요미 #박명수 #유재환 #커피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재환이 아이유 덕분에 가수가 됐다고 밝혀 새삼 화제다.

유재환은 지난 14일 방송한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출연해 아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써니가 "아이유 때문에 가수가 됐다는 말이 몇 퍼센트 진실이냐"고 묻자 유재환은 "진심으로 따지면 100%다"라고 답했다.

이어 유재환은 "아이유 선배가 태양 선배의 팬이었다"며 "아이유 씨가 태양 씨를 만날 때 좋아하시는 모습이 훈훈해 보여서 저렇게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런 부분까지 더해서 아이유 선배를 보면서 가수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재환은 MBC '무한도전'-2015 가요제 편에서 박명수와 아이유의 곡 작업을 도와 유명세를 타고 있다. 유재환은 지난해 박명수의 '명수네 떡볶이' 작사와 피처링에도 참여했다.

또 박명수의 G-Park Studio에서 UL이라는 이름으로 작·편곡을 맡는 등 박명수와 멋진 팀워크를 과시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