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기욤-송민서, 데이트 현장 포착 '달달'


입력 2015.10.13 18:57 수정 2015.10.13 17:59        스팟뉴스팀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실제 연인 송민서와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 가상 부부로 출연하는 가운데 송민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기욤 SNS 캡처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실제 연인 송민서와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 가상 부부로 출연하는 가운데 송민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13일 JTBC에 따르면 기욤은 최근 '비정상회담' 멤버들에게 연인 송민서를 소개했다.

송민서와 만난 '비정상회담' 멤버들은 "정말 예쁘다"고 입을 모았다.

기욤은 실제 여자친구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서로에게 상처로 남지 않을까 걱정되긴 했다"며 "그러나 내게 송민서라는 여자는 놓치면 후회할 정도로 좋은 사람이라는 판단 때문에 함께 출연하자고 말했다"고 전했다.

기욤의 실제 여자친구로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게 된 송민서는 현직 연기자다. 1983년생으로 기욤과는 1살 차이가 난다.

모 통신사 광고로 데뷔한 송민서는 송지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 송민서로 개명했다.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맞선녀 역할을 맡았고 JTBC '꽃들의 전쟁'에 출연한 바 있다.

기욤은 최근 자신의 SNS에 송민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애정을 과시했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