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료 1000원'…무한도전 엑스포 예매 시작
MBC 무한도전 엑스포가 드디어 개최된다.
이에 앞서 4일 정오를 시작으로 본격인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예매는 불가하다. 하루의 입장인원이 제한되는 만큼, 원하는 날짜를 잘 선정해 예약하는 것이 좋겠다.
무한도전 엑스포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오는 19일일부터 2016년 01월 31일까지 열린다. 체험 시간은 1일 3회로, 2시간 20분 정도 소요될 전망이다.
하하와 광희가 기획한 프로젝트로, 무한도전 10주년을 기념하여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자의 취지가 담긴 아이템이다.
무한도전 엑스포에서는 무한도전의 시초인 무모한 도전부터 현재 무한도전까지 특집 중 대표 아이템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로, 조정 특집, 무한상사 특집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2015년 무한도전을 다시 한 번 되돌아 볼 수 있는 사진전도 마련된다.
2015 무한도전 사진전은 2015년 무한도전을 다시 볼 수 있는 사진전으로 총 4개의 테마로 나눠있으며, 방송에서 보지 못한 무한도전 멤버들의 비공개 모습을 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이다.
조정특집은 협동·인내·양보, 신사 스포츠의 꽃 조정과 관련해 '조정 특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체험존으로 무한도전 멤버들이 조정 연습에 사용한 로잉머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무한상사는 부장 유재석부터 사원 하하까지! 멤버들이 사용한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진 무한상사 사무실에서 직접 자리에 앉아보고, 사무실을 둘러보며 무한상사 직원이 돼볼 수 있는 공간이다.
그 외 각종 트릭아트 포토죤 및 무한도전 미디어 파사드, 촬영지 VR 체험 등 다양한 체험관이 준비돼 있다.
G마켓에서 4일 정오부터 사전 예약 가능하며 관람 예매권의 수익은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 암표 방지를 위해 구매는 1인(ID)당 10매로 제한되며, 희망 관람 날짜의 3일전까지 예약 가능하다. 소액 결제/ 카드 일시불 구매만 가능하며 구매한 티켓은 발급된 날짜 및 회차에만 사용 가능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