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멤버 서현 섹시 산타…'Dear Santa!'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로 변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티서 멤버 티파니는 지난해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길"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산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태연, 티파니, 서현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앙증맞은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으면서 화려한 미모를 과시했다. 뒤에는 산타 모자를 쓴 팬들도 보인다.
이어 티파니는 "캐롤하면 서현"이라는 글과 함께 서현이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캐롤을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는 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의 전곡 음원을 오픈, 타이틀 곡 ‘Dear Santa’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벅스,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오전 8시 기준)를 모두 싹쓸이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최강 유닛의 귀환을 실감케 한다.
'Dear Santa'는 따뜻한 발라드와 R&B 선율이 잘 어우러진 도입부에 이어,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팝, 스윙재즈 등이 메들리처럼 진행되는 드라마틱한 구성이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소녀시대-태티서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