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태티서 멤버 서현 섹시 산타…'Dear Santa!'


입력 2015.12.04 14:32 수정 2015.12.04 14:59        스팟뉴스팀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로 변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SM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로 변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티서 멤버 티파니는 지난해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길"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산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태연, 티파니, 서현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앙증맞은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으면서 화려한 미모를 과시했다. 뒤에는 산타 모자를 쓴 팬들도 보인다.

이어 티파니는 "캐롤하면 서현"이라는 글과 함께 서현이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캐롤을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는 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의 전곡 음원을 오픈, 타이틀 곡 ‘Dear Santa’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벅스,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오전 8시 기준)를 모두 싹쓸이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최강 유닛의 귀환을 실감케 한다.

'Dear Santa'는 따뜻한 발라드와 R&B 선율이 잘 어우러진 도입부에 이어,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팝, 스윙재즈 등이 메들리처럼 진행되는 드라마틱한 구성이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소녀시대-태티서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