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출시


입력 2015.12.14 09:26 수정 2015.12.14 09:27        김영진 기자

국내 최초로 액상분유 내 이지탭 적용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수유 가능

매일유업은 기존 액상분유의 편리함은 물론, 충분한 영양설계 및 안전까지 고려한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최근 외출이나 여가 활동이 늘고 워킹맘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간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도록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는 엄마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편 개봉 패키지 형태인 이지탭을 적용해 액상분유의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또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분석 결과와 40여년간의 분유 생산 기술로 액상 분유 국내 최초 두뇌 시력 성분인 DHA, 아라키돈산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모유 평균 수준까지 올리며, 아기들의 영양설계까지 고려했다.

기존 액상분유 시장 내 가장 많이 판매 되고 있는 제품의 동일 용량 대비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됐다는 점도 장점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엄마들이 가격과 성분을 모두 비교하고 꼼꼼하게 구매하는 스마트한 소비습관이 확대되고 있다"며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는 그러한 의미에서 액상분유의 편리함은 기본, 아기에게 더 좋은 영양성분과 합리적 가격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시장에서 사랑 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