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나쁜놈은 죽는다' 손예진 노천탕 목욕 포착 '초조한 표정'


입력 2016.01.27 00:03 수정 2016.01.27 00:06        스팟뉴스팀
'나쁜놈은 죽는다' 손예진 스틸이 화제다. ⓒ 조이앤시네마/TCO(주)더콘텐츠온

코믹액션 '나쁜놈은 죽는다'가 주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손예진의 특별 스틸을 대공개했다.

'나쁜놈은 죽는다'는 제주도 여행을 하던 친구들이 미스터리한 여인 '지연'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액션을 담은 영화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지연'이 목욕을 하며 피로를 푸는 장면이 포착된 가운데 '지연'의 표정이 무언가를 다급하게 기다리거나 혹은 쫓기는 것처럼 보여 그녀가 처한 상황을 궁금하게 한다.

'나쁜놈은 죽는다'는 '태극기 휘날리며' '장수상회' 강제규 감독이 제작자로 나서 15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한편 한류스타 씨엔블루의 OST 참여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매료시킬 프로젝트로 주목 받고 있다. 충무로 흥행 퀸 손예진과 아시아 최고의 스타 진백림의 만남으로 일찍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한편 신현준, 박철민, 장광에 이르는 탄탄한 조연진이 가세해 신뢰감을 더한다.

손예진의 노천탕 스틸을 대공개한 '나쁜놈은 죽는다'는 2월 4일 개봉하여 짜릿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