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삼일절까지 전국 9400개 점포서 태극기 이벤트
남산공원점 비롯, 전국 점포서 태극기 인증샷 찍어 업로드하면 상품권 증정
CU가 97주년 삼일절을 맞아 다음달 1일까지 CU남산공원점을 비롯한 전국 CU에서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는 CU남산공원점에 설치된 태극기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CU(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cu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사진을 태극기, 3.1절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남산타워에 가지 않아도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국 9400여 개 CU에 게양되어 있는 태극기와 CU의 간판이 보이도록 인증샷을 찍어 동일한 방법으로 응모하면 된다.
두 가지 방식 모두 횟수 제한 없이 중복 참여 가능하며, 태극기 인증샷을 가장 많이 올린 팔로워 2명과 추첨을 통해 뽑힌 이벤트 참가자 31명에게 각각 CU모바일상품권 5만원권과 1만원권을 증정한다.
CU(씨유)는 2012년 대한민국 독자 브랜드로 전환한 이후 지난 해 6월부터 전국 9400여 개 점포에서 365일 태극기를 게양하고 전직원이 태극기 뱃지를 착용하고 있으며, 지난 22일에는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함께 '다케시마의 날 철폐 촉구 운동'에 앞장 서는 등 다양한 나라사랑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BGF리테일 사업지원실 민승배 실장은 "97주년 삼일절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태극기를 게양하고 나라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CU는 우리만의 정체성을 당당히 표현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라사랑 활동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는 오는 29일 CU남산공원점에서 게양용 태극기를 무료 배포하는 태극기 나눔 행사도 갖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