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냉부해' CP "정형돈 건강 호전, 복귀 했으면"


입력 2016.04.05 14:40 수정 2016.04.05 14:43        부수정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이동희 CP가 정형돈의 '냉장고를 부탁해' 복귀에 대해 밝혔다. ⓒJTBC

종합편성채널 JTBC 이동희 CP가 정형돈의 '냉장고를 부탁해' 복귀에 대해 밝혔다.

5일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 CP는 "정형돈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며 "복귀 시점이 나온 건 아닌데 건강이 호전됐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재능 있는 MC가 빨리 복귀해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선 말씀드릴 수 없다. 정형돈 씨 개인의 생각이 중요하다. 결정된 부분은 없지만 가능성을 열어 놓고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을 위한 것이다. 시청자들이 요구하는 걸 반영해야 경쟁력이 있다는 걸 알고 있다. 정형돈 씨의 의지, 시청자들의 요구, 제작진의 필요성이 잘 맞아 떨어지면 좋을 듯하다. 정형돈 씨가 복귀하셔서 활발하게 활동하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정형돈은 지난 1월 불안 장애로 '냉장고를 부탁해' MC에서 하차했다. 이후 정형돈은 활동을 중단하고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