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오롱인더, 헤드+럭키슈에뜨 여성 스포츠웨어 선보여


입력 2016.04.14 11:40 수정 2016.04.14 11:41        김영진 기자

컨투어링 트렌드 적용

코오롱인더스트리는 자사 대표 브랜드 헤드와 럭키슈에뜨가 콜라보레이션해 새로운 여성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헤드의 여성 스포츠웨어 라인인 '에고(ego)'의 기술력과 럭키슈에뜨의 독특한 디자인 감성을 더해, 세련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의 스포츠웨어이다.

특히 최근 메이크업에서 사용되는 컨투어링 트렌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었으며, 시스루 되는 매쉬 소재를 적절히 사용해 한층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헤드의 의류용품기획팀의 최우일 팀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헤드 에고의 스포티한 기술과 럭키슈에뜨의 독특한 감성을 담아 여성 고객들이 반할 만한 스포츠웨어로 탄생했다"며 "운동 시에 필수적인 물병부터 의류, 신발까지 풀 착장이 가능한 것이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헤드와 럭키슈에뜨의 공식 홈페이지(www.headsports.co.kr), (www.luckychouette.co.kr)를 비롯해 헤드의 12개 매장과 럭키슈에뜨의 코엑스몰점, 청담직영점에서 판매된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