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부터 롯데모바일 상품권으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증정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3일부터 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파크콘서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롯데백화점의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로 오는 12일 부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초대권을 수도권 전점에서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파크콘서트 첫날인 9월 3일 에는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클래식과 재즈 크로스오버로 유명한 '클라츠 브라더스 & 쿠바퍼커션'의 공연이 열린다. 4일에는 미국 디즈니 공연팀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라이온킹' 등의 주제곡을 부르는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파크콘서트' 티켓은 오는 12일 부터 28일 까지 롯데백화점 수도권 전점에서 모바일 상품권으로 3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피크닉석 2매(8만원 상당)를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본점, 잠실점, 강남점에서는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시에도 피크닉석 2매를 18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외의 좌석 티켓은 클럽발코니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이완신 마케팅부문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연을 야외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롯데백화점 파크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족들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