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다이렉트 채널 오픈...치아보험 온라인 통해 가입 가능
1일부터 다이렉트 채널 오픈...치아·암보험 등 보장성 보험 판매
혜택 다양...TM 중심서 채널 양분화로 '고객 연령층' 다양화 기대
앞으로 라이나생명 대표상품인 치아보험을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서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된다.
라이나생명은 온라인 및 모바일 청약사이트 구축을 통한 다이렉트 채널을 이달부터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그동안 텔레마케팅을 통해 주로 상품을 판매해 온 라이나생명은 이번 다이렉트 채널 오픈에 따라 치아보험을 비롯한 대표 보장성 상품에 대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
다이렉트 채널을 통한 취급상품은 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갱신형)과 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으로, 기타 특약을 통해 보장을 강화할 수 있다.
다이렉트 채널을 이용해 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보험료 할인 혜택 외에 제휴카드를 통해 초회보험료(월 최대 3만원 한도)를 전액 면제하고,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1만원까지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모바일 사이트를 활용해 월 보험료를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치아상식과 보험용어, 암 예방 상식 등 유용한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전화 상담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쉽고 간편한 보험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이렉트채널을 오픈했다"며 "상품의 직접 검색을 통해 젊은 고객들의 접근성을 넓힘으로써 고객 연령층 다양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