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 올레샵-고객센터앱 ‘앱 어워드 코리아 2016’ 수상


입력 2016.11.29 18:30 수정 2016.11.29 18:31        이배운 기자

사용성 부분 혁신성 인정…고객 편의 주안점 인정

KT 로고 ⓒKT KT 로고 ⓒKT
KT는 29일 ‘올레샵’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이 제 13회 ‘웹·앱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각각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과 ‘커뮤니케이션 최우수상’ 수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앱 어워드 코리아2016’은 전문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이다.

‘올레샵’은 KT 공식 통신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지난 8월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쇼핑경험 만족도 향상 및 온라인 매출 확대로 국내 1등 통신전문 쇼핑몰의 위치를 지켜왔다. 이 앱은 상품별 특성을 고려한 주문 서비스, 상품 검색 및 비교 기능 강화, 이해하기 쉬운 용어·이미지 사용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KT고객센터 앱은 KT가 제공하는 모바일 상품의 사용량과 요금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데이터 중심의 사용량 조회, 맞춤형 상품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페이지’, 등 사용자들을 위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성 측면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아 ‘커뮤니케이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민 KT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올레샵, 고객센터 앱 리뉴얼은 고객이 편리하고 즐겁게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주안점을 뒀고 KT의 이러한 노력을 높게 평가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편하게 올레샵과 고객센터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배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