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라면세점,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16.12.16 08:52 수정 2016.12.16 09:06        김유연 기자

신라면세점 차별화 서비스 관심유도에 높은 평가

신라면세점은 '제13회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제13회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국내 웹 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온라인과 웹 분야에서 매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6월 고객들이 면세쇼핑을 하며 겪는 애로사항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쇼핑을 배려하다. 당신생각, 신라면세점’ 캠페인을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각종 포털, 유튜브 등에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 옛 남자친구의 생일을 떠올리는 등 고객들이 자주 겪는 불편함을 동영상을 통해 제작, 고객 공감을 이끌어내고 신라면세점이 차별적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배려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기존의 추상적인 이미지 광고와 달리 면세점 쇼핑 시 느꼈던 불편함에 대해 공감을 이끌어내는 내용으로 캠페인을 진행한 것이 높게 평가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