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딸기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
'핑크빛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만든 스트로베리 영상 캡쳐해 댓글로 응모
외식기업 롯데리아가 운영하는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에서 딸기 신제품 출시 기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연다.
5일 롯데리아는 엔제리너스커피에서 지난달 20일 선보인 지리산 산청 딸기로 만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에 '핑크빛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만든 딸기영상을 보면서 음료가 완성된 순간을 캡쳐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고 밝혔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뽑힌 100명에게는 엔제리너스커피 앱카드 1만원권을 주며, 당첨자 발표는 발렌타인데이인 오는 1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며, "싱그러운 딸기 신제품과 함께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