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 3월 분양
시티건설은 오는 3월 천안 불당지구에서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 주거형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283번지에 짓는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는 지하 5층~지상 48층, 2개동, 총 630실 규모다. ▲전용 84㎡A1 360실 ▲전용 84㎡A2 180실 ▲전용 84㎡B 90실 등이다.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가 들어서는 천안 불당지구는 천안의 강남으로 불리는 최대 상권으로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되는데다 천안의 주요 산업단지의 배후도시 역할까지 담당할 것으로 예상돼 미래가치가 높다.
특히 이번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까지 총 4개 단지, 약 4400여 실 규모로 천안 불당지구에서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의 ‘시티프라디움’ 브랜드타운을 형성해 주거 프리미엄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는 도보 이용이 가능한 3가지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천안아산역을 통해 수서역을 20분대에 연결하는 SRT 노선과 서울역을 30분대에 접근하는 KTX 노선을 이용 가능하다. 1호선(장항선) 아산역을 이용해 천안과 아산 시내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천안아산역과 아산역 모두 걸어서 약 10분 이내에 이용 가능하다.
대형 쇼핑시설인 갤러리아백화점과 모다아울렛, 롯데마트를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가까이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황톳길이 있는 용곡공원(부엉공원)과 잔디, 체육시설을 갖춘 지산체육공원, 다양한 테마공간이 들어선 호수공원 등 3개의 공원이 위치해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시티건설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 도입도 눈에 띈다. 세련미를 자연스럽게 살린 유니크한 ‘어반스타일’과 절제된 감각미가 돋보이는 심플한 ‘모던 스타일’,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 등 총 3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각층마다 무겁고 부피가 큰 물건들이나 계절용품 수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별도의 실별 창고도 제공한다. 지하주차장에는 각 세대로 직접 진입이 가능한 엘리베이터를 설치하고, 첨단 디지털 도어록과 고화질 CCTV, 원격검침시스템 등 안전과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적용된다.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48번지(KTX 천안아산역 바로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