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23일 'VW베라왕' 봄·여름 신상품 출시
베라왕 디자이너의 정교한 감성 돋보이는 '명작(名作) 컬렉션' 출시···고급소재로 '세련된 우아함' 묻어나는 상품 선보여
CJ오쇼핑은 오는 23일 뉴욕 라이프스타일 대표 브랜드 '베라왕'의 2017년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21일 CJ오쇼핑은 'VW베라왕'의 의류와 잡화를 시작으로 언더웨어, 침구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CJ오쇼핑은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베라왕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VW베라왕(패션), '베라왕 인티메이츠(언더웨어)', '베라왕 홈(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라인업을 선보여 지난해에만 총 840억원의 주문액을 달성했다.
올 봄 선보이는 '명작(名作)컬렉션'에선 고급 소재를 사용해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우러지는 실용성까지 부각시켰다.
CJ오쇼핑은 오는 23일 밤 9시40분 여성의 우아함을 심플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VW베라왕의 의류 및 잡화로 고객들을 먼저 만난다.
‘VW베라왕’의 프리미엄 무봉제 기법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홀가먼트 울 니트’(9만9000원)는 체형 커버를 위해 허리라인 곡선을 허리선보다 살짝 높게 하고, 허리 아래로는 너울거리는 느낌의 페플럼 스타일로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봄과 어울리는 베이지와 카키그레이, 인기 색상인 네이비, 블랙 등을 준비됐다.
함께 선보이는 '이태리 베지터블 양가죽 롱 자켓'(34만8000원)은 카라가 없는 라운드 네크라인 디자인으로 박시한 핏과 함께 모던 시크 디자인을 완성했다. 그 외에도 '노카라 수트 세트'(15만9000원), '옥스퍼드 클리퍼'(14만9000원)를 3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언더웨어 브랜드 베라왕 인티메이츠, 홈 인테리어 브랜드 베라왕 홈 등도 뒤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조일현 CJ오쇼핑 스타일1사업부장은 "명작(名作)컬렉션은 베라왕만의 품질과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뉴욕 현지 디자인팀과의 긴밀한 협의를 진행해 탄생시킨 작품"이라며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품질 향상과 더불어 지속적인 라인업 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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