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부대우전자, 인테리어 TV '허그' 출시


입력 2017.06.20 09:20 수정 2017.06.20 10:04        이홍석 기자

디자인·효율성 갖춘 32인치 LED TV 출시

감성 디자인에 합리적 가격 앞세워 틈새시장 공략

동부대우전자 한 모델이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인테리어 TV '허그(hug)'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인테리어 TV '허그(hug)'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32인치 발광다이오드(LED) TV 로 좌우 라운드형 프레임에 TV 테두리뿐만 아니라 뒷면까지 크림 화이트 컬러를 적용하여 모던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하단부에 2채널 20W '엑사운드(Xound)' 스피커를 탑재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생생한 음원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스피커 부분은 패브릭 소재를 채용하여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구현해 감성적 만족감을 더했다.

실내 공간 분위기에 따라 벽걸이형 혹은 스탠드형으로 설치 할 수 있다. TV스탠드는 사용자의 디자인 취향이나 설치 공간의 상황에 맞춰 선택적으로 연출 할 수 있게 두 가지 타입의 스탠드를 제공해 인테리어 효과와 사용성을 높였다.

'허그'란 이름은 부드럽고 따뜻하고 느낌으로 안정감 있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다.

회사 관계자는 "스스로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홈 스타일링'이 주목을 받으면서 인테리어 TV 시장이 틈새시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동부대우전자는 감각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운 '허그'를 앞세워 인테리어 TV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허그(hug)' 신제품(모델명-L32T7000RK) 가격은 55만원이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