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향후 한류월드 조성이 마무리 되면 킨텍스를 비롯해 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문화콘텐츠밸리 등의 업무지구가 들어섬에 따라 직주근접성이 높아져, 이곳에서 상주하는 인력 중 1~2인 가구의 배후주거지로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그동안 다양한 특화설계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어온 반도건설은 금번 공급에서도 전용 23, 57㎡ 소형 평형에 맞게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홈 IoT(사물인터넷) 서비스가 적용되는데 반도건설이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사물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세대 내 가전 및 기기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기술이다.
김종환 반도건설 소장은 “카림애비뉴 상가는 앞서 분양했던 곳 마다 100% 분양완판을 기록해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 난 유망투자처”라며 “‘카림애비뉴 일산’은 카림 라시드의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안심임대 지원 프로그램’은 물론,‘이태원 경리단길의 성공신화를 쓴 (주)장진우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 내 최고 수준의 랜드마크 상업시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오피스텔 청약 일정은 이달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23㎡(1R형)이 900만 원대, 57㎡(2R형)이 700만 원대에 책정될 예정이다.
분양가의 60%인 중도금은 무이자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1226-3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0년 12월 예정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