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올라 초이스&케어 서비스 출시
프리미엄 정보·전문가 상담 제공
디지털 토털케어 자산관리서비스
KB증권은 31일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 '올라 초이스&케어 서비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온라인을 통해 스스로 투자를 계획하고 목표를 세워 자산을 관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투자정보와 전문화된 상담 서비스 등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올라 초이스&케어 서비스는 올해 초 각종 주식투자대회 우승 이력의 주식전문가와 금융상품 분야 우수사원, 애널리스트 등 사내 전문가들로 구성된 올라 디지털 자산센터를 통해 제공된다.
핵심 서비스로는 ▲반드시 알아야 할 투자 정보를 문자메시지와 푸시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정보 ▲KB증권의 알고리즘으로 고객 보유종목에 대한 계량분석을 실시해 시장 주도주 여부를 진단하는 보유종목 진단 ▲고객의 투자습관을 분석하는 패턴분석 ▲ 패턴분석에서 찾아낸 잘못된 투자습관을 교정해주는 좋은 투자습관 프로그램 ▲자산운용방법에 대한 정기적인 상담을 제공하는 자산운용방법 제안 서비스가 있다.
또 KB증권 하우스뷰와 퀀트서비스 등 시장의 여러 전략들을 비교해 주도주를 찾아내는 스톡 큐레이션과 다양한 시장 이슈에 대해 참여자들의 집단지성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인 집단지성 커뮤니티 등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KB증권은 론칭 기념으로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한 달 간 올라 초이스&케어 서비스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해당 이벤트 종료후 추첨 된 고객 1명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퀴즈(Quiz) 풀고, 여행 떠나고(GO)! 이벤트'는 오는 11월 24일까지 올라 초이스&케어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튜토리얼 동영상 학습 후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행운복권과 추첨 이벤트 자동응모 혜택을 제공한다. 행운복권에 당첨 된 1등 150명에게는 5만원 상당, 2등 9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리브 메이트 포인트를 제공하고 추첨된 3명에게는 최대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재봉 KB증권 디지털고객본부장은 "디지털 금융시장에서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 개인의 성향에 맞춰 가장 적합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올라 초이스&케어 서비스가 고객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핵심 채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