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뮤지컬 '찌질의 역사' 네이버 공연TV서 전막 생중계


입력 2017.08.04 00:01 수정 2017.08.04 07:25        이한철 기자

원작자 김풍·심윤수, 관객과 실시간 채팅 예정

뮤지컬 '찌질의 역사'가 전막 생중계된다. ⓒ 에이콤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청춘 뮤지컬 '찌질의 역사'가 오는 9일 오후 7시 40분부터 네이버 공연TV를 통해 전막 생중계된다.

이번 생중계는 '찌질의 역사'가 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만난 지 58일째 되는 날을 기념해 '오빠데이♡ 2탄' 이벤트로 마련됏다.

특히 생중계 채팅창을 통해 온라인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공연 관람 후 감상평을 남기는 것에서 더 나아가 스튜디오 출연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온라인 생중계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원작자인 김풍·심윤수 작가를 비롯해 안재승 연출, 배우 손유동, 허민진이 참석해 다양한 뒷이야기를 실시간으로 들려줄 예정이다.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시청자들은 생중계가 시작되고 24시간 동안 온라인 예매사이트 네이버 예약에서 58%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이번 할인은 마지막 '오빠데이♡' 할인이벤트로 공연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서툰 청춘들의 연애 흑역사를 담은 청춘뮤지컬 '찌질의 역사'는 8월 27일까지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수현재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