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앤드지, 새 전속 모델로 배우 류승범 선정


입력 2017.08.10 09:44 수정 2017.08.10 09:45        손현진 기자

앤드지, 류승범과 함께 한 17 F/W 광고 캠페인 공개

남성 패션 브랜드 앤드지(ANDZ)는 올해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배우 류승범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ANDZ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앤드지(ANDZ)는 올해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배우 류승범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류승범만의 보헤미안 감성을 담기 위해 파리에서 진행됐다. 광고 속 류승범은 내추럴한 스타일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더했다. 류승범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파리의 낭만, 자유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신선한 비주얼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앤드지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루즈핏 팬츠, 스트리트 스타일을 가미한 포멀룩 등 전형적인 스타일을 탈피하고 기존 앤드지에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한 17 F/W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다.

류승범은 패셔니스타 명성에 걸맞게 광고 속 모든 의상을 직접 선택하고 스타일링했다. 또한 의상뿐만 아니라 광고의 전반적인 무드 및 방향성에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등 단순한 모델이 아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역할까지 소화했다.

앤드지 마케팅 담당자는 “류승범이 브랜드의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각종 콘텐츠 개발 및 마케팅을 통해 홍보에 주력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류승범과 함께한 17 F/W 광고 캠페인은 오는 24일부터 전국 앤드지 매장과 공식 브랜드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