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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자회사로 물적분할


입력 2017.11.22 13:53 수정 2017.11.22 13:56        김유연 기자

책임경영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로고.ⓒCJ푸드빌

CJ푸드빌이 투썸플레이스를 자회사 형태로 물적분할한다. 이에 따라 ‘투썸플레이스’는 CJ푸드빌의 자회사로 법인화 한다.

22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이사회를 열어 투썸플레이스 분할 안결을 의결했다. 분할기일은 오는 2018년 2월 1일이다.

이번 법인화는 투썸플레이스 독립·책임경영체제 구축을 통해 전문역량과 투자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이뤄졌다. 이에 따라 커피와 디저트 사업자로서 자체적인 연구·개발(R&D) 및 투자 확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투썸플레이스의 법인화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의미이다”라며 “향후 CJ푸드빌의 다른 브랜드도 스스로 경쟁력을 갖추는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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