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보령제약, 구강염증 치료제 '디프람 스프레이' 출시


입력 2017.11.23 17:17 수정 2017.11.23 17:17        손현진 기자

염증은 물론 통증까지 빠르게 잡는 스프레이형 제품

보령제약, 구강염증 치료제 '디프람 스프레이' ⓒ보령제약

보령제약이 인후·구강의 염증치료와 통증완화에 효과적인 ‘디프람 스프레이 0.3%’를 출시했다.

세균 감염이나 외부자극이 입안이나 목에 세포손상을 일으키면 염증으로 이어지는데, 이때 해당 부위가 부어오르고 통증과 함께 침이나 음식을 삼키기 힘든 연하곤란 증상을 동반한다.

디프람 스프레이 0.3%는 주성분인 벤지다민염산염이 3가지 효능을 통해 인후, 구강, 잇몸, 발치전후의 염증치료, 진통완화, 국소마취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벤지다민염산염은 부어오른 부위에 선택적으로 작용해 통증을 감소시키며, 세포막 안정화를 통해 염증의 원인을 억제해 염증과 부종을 감소시킨다. 디프람 스프레이를 뿌린 국소 부위의 감각을 둔하게 만들어 음식 섭취와 목넘김이 힘든 인후염, 구내염 환자들에게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

호주, 뉴질랜드를 포함해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디프람 스프레이 0.3%는 수입완제품으로 기존에는 종합병원을 중심으로 처방됐으나, 보령제약의 판매를 시작으로 약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된다.

이 제품은 스프레이 제형으로, 긴 분무관이 염증부위에 직접 분사 가능하도록 해주며 정량분사 및 역류방지 설계를 통해 안전성을 더했다.

보령제약 김정현 PM은 "이번 신제품은 고농도 벤지다민염산염 스프레이로, 소비자의 편의성과 치료적 효율성이 뛰어나다"며 "인후염, 구강염과 더불어 치과치료 전후의 통증완화까지 아우르는 멀티 제품으로, 다양한 증상을 갖고 있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