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믹스나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이용채와 임정민이 블랙맘바 멤버들의 응원을 받아 눈길을 끈다.
블랙맘바 멤버들은 "#JTBC #믹스나인 투표 마감이 며칠 남지 않았어요 매일매일 #멜론 그리고 믹스나인 공식홈페이지에서 각각 1번씩, 총 두 번 투표할 수 있으니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이용채 에게 많은 투표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올렸다.
적극적인 면모와 뜨거운 열정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이용채와 평소 수줍음 많은 소녀이다가도 춤을 출 때면 사람이 달라지는 임정민은 최근 '믹스나인' TOP9에 합류했다.
이용채는 '믹스나인' 초창기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임정민 또한 뛰어난 댄스실력으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두 사람 모두 누리꾼들로부터 뛰어난 댄스실력을 인정받은만큼 다음 방송에서도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JTBC '믹스나인'은 '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6' 등을 기획한 한동철 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자리를 옮기고 선보이는 첫 예능프로그램으로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 70여 기획사를 직접 찾아다니며 400여 명의 연습생 중 최종 9명을 선발 후 새로운 K팝 대표 그룹을 탄생시킨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