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블랙맘바, 이용채-임정민 응원 및 투표 독려 "의리!"


입력 2017.12.24 00:19 수정 2017.12.24 20:22        임성빈 기자
ⓒ블랙맘바 인스타그램

블랙맘바 멤버들이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이용채와 임정민을 응원했다.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믹스나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이용채와 임정민이 블랙맘바 멤버들의 응원을 받아 눈길을 끈다.

블랙맘바 멤버들은 "#JTBC #믹스나인 투표 마감이 며칠 남지 않았어요 매일매일 #멜론 그리고 믹스나인 공식홈페이지에서 각각 1번씩, 총 두 번 투표할 수 있으니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이용채 에게 많은 투표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올렸다.

적극적인 면모와 뜨거운 열정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이용채와 평소 수줍음 많은 소녀이다가도 춤을 출 때면 사람이 달라지는 임정민은 최근 '믹스나인' TOP9에 합류했다.

이용채는 '믹스나인' 초창기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임정민 또한 뛰어난 댄스실력으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두 사람 모두 누리꾼들로부터 뛰어난 댄스실력을 인정받은만큼 다음 방송에서도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JTBC '믹스나인'은 '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6' 등을 기획한 한동철 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자리를 옮기고 선보이는 첫 예능프로그램으로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 70여 기획사를 직접 찾아다니며 400여 명의 연습생 중 최종 9명을 선발 후 새로운 K팝 대표 그룹을 탄생시킨다.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