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선보이는 패션기업들…'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홈쇼핑도 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추세…패션 PB 차별화 전략으로 주목
패션업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활용한 차별화 경쟁이 높아지고 있다. CJ오쇼핑이 올해 1월 선보인 패션 PB 편집숍 '셀렙샵' 팝업스토어 모습. ⓒCJ오쇼핑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가 SSF샵을 통해 선보인 O2O 서비스 '스마트 슈트 파인더' ⓒ삼성물산 패션부문
롯데홈쇼핑 패션 PB '아이젤' ⓒ롯데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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