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BNP파리바카디프생명, ETF변액보험 판매 제휴 확대


입력 2018.03.26 09:36 수정 2018.03.26 09:36        부광우 기자

26일부터 하나은행서도 판매 시작

"ETF로 펀드 구성해 비용 낮춰"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모델이 26일부터 KEB하나은행에서도 무배당 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을 판매한다고 알리고 있다.ⓒBNP파리바카디프생명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26일부터 KEB하나은행을 통해서도 무배당 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배당 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은 관리 비용이 저렴한 상장지수펀드(ETF)로 펀드를 구성해 비용을 낮춤으로써 고객의 수익률을 개선하는데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특히 자문형 펀드 자동변경 기능으로 고객이 보다 쉽고 전문적으로 수익률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자문형 펀드 자동변경은 매 분기 ETF 전문 투자자문사의 자문에 따라 고객의 투자유형별 모델 포트폴리오 비중을 자동으로 변경해줌으로써 수익률을 관리해주는 기능이다.

고객은 ETF 전문 투자자문사가 제안하는 투자전략 안에서 본인에게 맞는 투자성향만 선택하면, 자문형 펀드 자동변경 기능에 따라 투자에 대한 전문지식 없이도 쉽고 안정적으로 자산을 관리해 나갈 수 있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이 기능으로 변액보험 자체를 자산관리 솔루션화한 점을 인정받아 생명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하기도 했다.

무배당 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은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보험료는 일시납의 경우 1000만원부터, 적립형의 경우 20만원 이상부터 납입이 가능하다.

지속적인 ETF 투자 대신 시장상황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면서 이미 얻은 수익금을 보다 안정적으로 운용하고자 한다면 가입 기간 중이라도 공시이율로 관리되는 일반계정이나 채권형 펀드로 전환도 가능하다.

한편,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변액보험 상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브랜드 화장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