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풀잎채, 여름 신메뉴 '보양대첩' 출시


입력 2018.06.20 09:38 수정 2018.06.20 09:44        김유연 기자
ⓒ풀잎채

한식뷔페 풀잎채는 여름을 맞아 여름 신메뉴 1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풀잎채 여름 신메뉴는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인 닭을 중심으로 마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부제도 ‘너마늘 위한 닭’이라 이름 붙였다.

닭요리는 특별히 보양특선 4코스로 준비했다. 닭 반마리에 야콘, 인삼, 대추, 한약재 등을 넣고 푹 고아낸 ‘야콘반계탕’, 즉석에서 볶은 춘천식 닭갈비에 갖은 야채와 마늘 토핑을 듬뿍 올려낸 ‘춘천닭갈비 그맛’, 닭갈비 양념에 매콤하게 볶아 즐기는 ‘닭갈비볶음밥’, 마무리 별식으로 빼놓을 수 없는 ‘여름보양 삼계죽’ 등이 풀잎채가 추천하는 보양특선 4코스다.

최근 남북 화해 무드를 타고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도 있다. 풀잎채 시그니처 메뉴였던 함흥수제냉면을 대신할 옥류관 스타일의 평양냉면이다. 순도 높은 메밀면에 육향 가득한 육수가 어우러져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복을 이용한 ‘전복내장 주먹밥’은 전복내장밥을 동글동글 빚고 김가루에 버무린 후 ‘명란소스’에 찍어 먹으면 별미다.

더위로 지친 입맛을 살려줄 다양한 ‘맛캉스 메뉴’들도 눈에 띈다. 오징어 다리를 새콤하게 무친 ‘매콤오다리초무침’, 지중해식 토마토소스로 끓여낸 ‘바다향기가득 토마토파스타’, 여덟가지 싱싱 야채를 버무린 ‘가든콥샐러드’, 열대과일을 요거트로 버무린 ‘상큼요거 과일샐러드’ 등을 선보인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