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가을맞이 '호킨스 레더 캐주얼 라인' 강화
몽크, 더비, 스니커즈, 부츠 등 다양한 스타일 추가
ABC마트의 호킨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캐주얼룩부터 비지니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레더 캐주얼 라인’을 강화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ABC마트 호킨스는 지난해부터 활용도가 높아 남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레더 캐주얼 라인을 선보여왔다. 올해는 기존의 캐주얼한 스타일 제품에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강조된 몽크, 더비, 스니커즈, 부츠 제품까지 추가해 한층 더 다채로운 레더 캐주얼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레더 캐주얼 라인’은 심플한 디자인과 천연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캐주얼룩과 비지니스룩은 물론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멋스러운 스타일링 완성이 가능하며 경량 아웃솔이 적용돼 오랜 시간 신어도 발에 피로감이 적다.
대표제품 중 하나인 ‘플레인 로우(PLAIN LOW)’는 천연 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이 뛰어난 옥스퍼드화로, 포멀한 분위기의 신사화와 캐주얼한 스니커즈의 장점을 모두 겸비해 실용적이다. 색상은 블랙, 다크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플레인 몽크(PLAIN MONK)’는 수도승의 신발에서 유래된 몽크 스타일에 스트랩을 가미한 제품으로 끈 없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가을 의상과 매치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낼 수 있도록 블랙, 버건디 2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베이직한 가죽 스니커즈 스타일의 ‘플레인 스니커(PLAIN SNEAKER)’는 투박하지만 멋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제품이다. 블랙, 다크 브라운, 탄(Tan)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