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어서와! 적금은 처음이지?'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어서와! 적금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을 가입한 고객 중 5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최근 1년 이내 우리은행에서 정기예금이나 적금(청약상품 포함), 대출 상품을 가입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가입 이력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조건 충족 시 자동응모 된다.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은 1년제 정기적금으로 최고금리 연 3.0%의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이다. 기본금리는 연 1.6%이고 전전월 말 기준으로 우리은행에 정기예금, 적금(청약상품 포함), 대출이 없는 고객인 경우 0.8%포인트가 우대되고, 추가적으로 3개월 이상 급여이체, 3개월 이상 아파트관리비나 공과금 자동이체 할 경우 등 최대 0.6%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받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을 소개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한 금융상품 가입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님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