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그림 같은 눈맞춤 '심쿵'


입력 2018.11.21 08:52 수정 2018.11.21 09:37        부수정 기자
tvN 새 수목극 '남자친구' 송혜교와 박보검의 그림 같은 눈맞춤이 공개됐다.ⓒtvN

tvN 새 수목극 '남자친구' 송혜교와 박보검의 그림 같은 눈맞춤이 공개됐다.

28일 '남자친구'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눈을 맞추고 있는 송혜교와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애틋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혜교-박보검의 뒤로 펼쳐진 노을 진 쿠바 전경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더하며, 두 사람의 따뜻한 감성멜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자친구' 제작진은 "누구나 한 번쯤은 여행지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나는 꿈을 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극 중 송혜교-박보검이 낯선 땅 쿠바에서 우연히 만나 보여지는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남자친구'는 정치인의 딸로, 한순간도 자신의 삶을 살지 못한 전 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과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한 청년 김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이 서로의 삶을 뒤흔드는 불상사가 돼버린 슬픈 운명적 사랑 이야기다.

영화 '7번방의 선물', '국가대표2' 등 각색과 SBS '딴따라' 극본 집필을 한 유영아 작가와 SBS '엔젤아이즈' '질투의 화신' 등을 연출한 박신우 감독이 힘을 합쳤다.

28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