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호주직판법인 현지 언론 시승회 개최
쌍용차 브랜드 공식 론칭 행사 이어 현지 언론 초청 미디어 온·오프로드 시승
쌍용차 브랜드 공식 론칭 행사 이어 현지 언론 초청 미디어 온·오프로드 시승
쌍용자동차가 사상 첫 직영 해외판매법인을 호주에 설립한 가운데, 현지 언론을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서며 본격적인 호주시장 공략에 나선다.
쌍용차는 지난 3~6일(현지시간) 호주 멜버른 북동쪽에 있는 빅토리아주 메리즈빌에서 호주 언론사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시승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자동차 전문기자 30여명은 쌍용자동차 호주법인 및 쌍용 브랜드 소개, 시승 차량 및 시승코스 안내, 오프로드 안전운전 교육을 받은 뒤 울창한 수풀이 우거진 메리즈빌 지역 내 마룬다 고속도로 및 인근 구간(36Km)을 달렸다.
티볼리, 티볼리 에어(현지명 XLV), G4 렉스턴(현지명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무쏘)를 번갈아 가며 시승한 호주 기자단은 세련된 내·외관 디자인과 안정적이고 파워풀한 주행성능 등에 만족하며 향후 호주시장에서 높은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이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쌍용자동차의 첫 해외직판법인이 호주에 설립된다는 사실에 언론들의 관심이 높았는데 언론 시승 후 만족도 역시 높게 나타나 향후 호주시장에서의 전망이 밝다”며 “적극적인 판매네트워크 확충 및 브랜드 인지도 구축, 현지마케팅 강화를 통해 판매 물량을 확대하고 글로벌 SUV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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