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송혜교와 함께 한 '샤인 온 미' 화보 공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 한 ‘SHINE ON ME(샤인 온 미)’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스타일을 스스로 선택하고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캠페인으로 '나의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해줄 슈콤마보니'를 뮤즈 송혜교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송혜교는 화보에서 슈콤마보니의 스테디셀러인 패션 스니커즈와 여성스러운 펌프스를 심플한 의상과 매치해 슈콤마보니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화보는 뮤즈 송혜교와 슈콤마보니의 밸런스를 최대한으로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된 슈콤마보니의 패션 스니커즈는 뮤즈 송혜교와 만나 더욱 멋진 이미지로 완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송혜교와 함께 한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하며 화보 속 슈콤마보니의 스니커즈 중 ‘풀문 스니커즈(FULL MOON)’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15일간 진행한다.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풀문 스니커즈는 슈콤마보니 만의 스테디셀러인 패션 스니커즈의 계보를 이어갈 상품으로, 메쉬와 가죽소재를 매치해 4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