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어벤져스' 역대급 내한…4월 서울서 아시아 정킷


입력 2019.03.27 00:00 수정 2019.03.26 20:13        부수정 기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제러미 레너·브리 라슨

감독 앤서니 루소·조 루소 방한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주인공들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내한한다.ⓒ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주인공들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내한한다.ⓒ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제러미 레너·브리 라슨
감독 앤서니 루소와 조 루소 방한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주인공들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내한한다.

26일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이 영화에 출연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제러미 레너·브리 라슨과 영화를 만든 앤서니 루소·조 루소 감독이 4월 14~15일 내한한다.

이번 행사는 월드투어 중 하나로, '어벤져스'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규모 아시아 정킷이다. 한국이 아시아 정킷 허브로 선정됨에 따라 아시아 11개국(일본·인도·뉴질랜드·호주·홍콩·싱가포르·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필리핀·베트남·타이완) 기자들이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토니 스타크·아이언맨 역을 맡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지난 2015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4년 만에 4번째로 한국을 찾는다.

클린트 바튼·호크아이 역의 제레미 레너와 캐롤 댄버스·캡틴 마블 역의 브리 라슨은 최초로 한국에 내한한다. 안소니 루소와 조 루소 감독도 첫 번째 내한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전투를 그린다.

4월 말 개봉 예정.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