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에서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기존 90ml 용량에 30ml를 증량시킨 것. 특히, 이번 신제품은 5가지 피부 지표(영양, 자생, 탄력, 생기, 투명)의 균형과 반짝이는 피부를 ‘별’로 형상화하여 황금빛 디자인을 입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세계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이다. 출시 이후 네 번의 진화를 거치며 누적 판매 매출 2조를 돌파했다.
윤조에센스의 핵심 원료인 자음단은 설화수 연구의 대표적인 결정체로 꼽힌다. 설화수는 피부 속 노화는 시간이 아닌 피부 속 불균형의 문제로 바라보면서 음과 양의 피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꽃,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했다.
또한 설화수는 ‘7세 주기론’에 주목해 첨단 피부과학 기술에 적용한 결과 현대 여성에게도 7년을 기점으로 피부 톤과 탄력 등의 피부 변화가 단계적으로 나타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에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에서는 피부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한방 및 인삼 소재 연구를 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술을 고도화하는 등 피부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5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설화수는 다음달 15~28일 강남역(강남구 강남대로 420)에서 '윤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행사장에서 신제품을 체험하거나 피부 컨디션을 측정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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