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나영, 눈부신 컬러에 매혹되다


입력 2019.05.15 11:06 수정 2019.05.15 11:06        스팟뉴스팀
배우 이나영 화보가 화제다. ⓒ 마리끌레르 배우 이나영 화보가 화제다. ⓒ 마리끌레르

배우 이나영의 '마리끌레르' 화보 메이킹 필름이 공개돼 화제다.

이나영은 5월호 '마리끌레르'의 커버스타로 다양한 색감의 의상을 소화해낸 화보가 화제를 모은데 이어 몽환적인 뉘앙스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며 배우 이나영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연이어 선보인다.

배우 이나영은 지난 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뷰티풀 데이즈'와 올 상반기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전혀 다른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표현해낸 바 있다.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는 한편 명불허전의 패셔니스타다운 매력을 화보에서 선보인 이나영은 이번에 공개되는 40초 분량의 화보 메이킹 필름에서는 우아한 움직임과 감각적인 포즈로 눈부신 컬러의 착장들을 소화해내며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선명한 원색의 의상들 속에서도 또렷하게 빛나는 이나영의 강렬한 눈빛이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마치 예술영화의 트레일러를 보는 듯 고급스러운 화면의 질감 역시 깊은 잔상을 남긴다.

배우 이나영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패션필름의 매혹적인 리듬감을 만날 수 있는 '마리끌레르' 화보 메이킹 필름은 '마리끌레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