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 혼자 산다' 남궁민, 하우스파티…일일 MC 변신


입력 2019.06.21 23:02 수정 2019.06.21 16:54        부수정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남궁민이 스태프들과 웃음 넘치는 저녁 시간을 보낸다.ⓒMBC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남궁민이 스태프들과 웃음 넘치는 저녁 시간을 보낸다.ⓒMBC

배우 남궁민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스태프들과 웃음 넘치는 저녁 시간을 보낸다.

21일 방송될 '나 혼자 산다'에서 남궁민은 지인, 스태프들과 하우스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나온다.

최근 녹화에서 그는 일일 MC로 등판, 손수 준비한 퀴즈를 진행했다.

드라마를 촬영하며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과 지인을 집으로 초대한 남궁민은 파티 준비를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다. 갖가지 음식들을 주문한 그는 배달온 음식들을 그릇에 옮겨 담아 한 상을 완성했는데 마치 자신이 요리한 듯 지친 모습을 보였다.

스태프들이 익숙한 듯 집안을 활보하자 남궁민은 심혈을 다해 준비한 퀴즈를 들킬세라 허둥댔다. 특히 “문제를 열심히 준비했다”며 자신의 노력을 어필하는 남궁민에게 스태프가 장난을 치자 진심으로 서운한 반응을 보였다.

스태프들과 즐겁게 식사를 마친 남궁민은 블루투스 마이크를 꺼내와 퀴즈의 시작을 알렸다.

그는 직접 예행연습까지 마친 퀴즈를 내며 고전하는 스태프들의 모습을 기대하지만 예상외로 선전하는 스태프들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남궁민은 스태프들이 모두 떠난 후 혼자만의 시간으로 하루를 마무리했다. 맥주 한 캔을 들고 게스트룸에 들어선 그는 자신이 연기한 장면들을 돌려보며 연기 공부에 몰입했다. 연기 열정은 일상 속에서도 계속됐다는 후문이다.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