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파크몰, 동남아 플리마켓 '오리엔탈 야시장' 개최


입력 2019.09.16 09:24 수정 2019.09.16 09:28        김유연 기자
ⓒ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특별한 이벤트로 동남아 플리마켓 '오리엔탈 야시장'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오리엔탈 야시장'은 도심 속에서 동남아의 야시장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플리마켓으로, 쥬얼리, 잡화, 의류, 홈데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오리엔탈 야시장'은 다채로운 테마로 행사를 기획 하고 운영하는 국내 최대 팝업스토어 플랫폼 '스위트스팟'의 대표 팝업스토어인 ‘유니콘마켓’과 협업해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20일~22일 3일간 아이파크몰 4층 더가든에서는 플리마켓과 함께 F&B 먹거리가 함께 펼쳐진다. 도심 속 정원에서 즐기는 야외 플리마켓으로, 대만풍의 홍등과 이국적인 VMD 구현을 통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은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 등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통해 쇼핑하는 즐거움을 채워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라며 “환상적인 분위기의 동남아 야시장을 도심 속 쇼핑몰에서 즐기며 명절 증후군을 날려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파크몰은 20~22일 3일간 '오리엔탈 야시장'에서 사은품 증정 종이뽑기 이벤트와 함께 유니콘 장바구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