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푸드월드, 가을 신메뉴 출시 이벤트 풍성


입력 2019.09.24 09:42 수정 2019.09.24 09:44        김유연 기자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는 가을 신메뉴 출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CJ푸드월드 브랜드 중 빕스마이픽은 ‘그릴드BBQ 플래터’를 선보인다. 그릴드 치킨, 폭립, 비프로인을 고소한 번,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쳐트니, 바비큐 소스와 함께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는 통통한 새우와 풍미 가득한 올리브 오일에 매콤함을 더한 오일 파스타다.

계절밥상 소반의 ‘불고기 버섯 솥밥’은 불고기와 버섯을 듬뿍 넣은 영양 솥밥과 밑반찬을 정갈하게 한 상에 담아냈다. 트랜디한 마라를 활용한 신메뉴도 눈에 띈다.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에서는 통새우 완탕을 넣은 ‘마라 새우 완탕면’과 고소한 삼겹살과 아삭한 채소를 곁들인 ‘마라 삼겹살 덮밥’을 출시했다. 방콕9은 갈빗대를 통째로 올려 푸짐한 갈비살이 특징인 ‘갈비 쌀국수’을 선보인다.

이밖에 잠실롯데점에서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메뉴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빕스버거는 구운 버섯을 듬뿍 얹어 풍미를 더한 ‘그릴드 머쉬룸 버거’, 매콤한 치킨 패티 위에 아삭한 양배추 코울슬로와 피클을 올린 ‘스파이시 치킨 버거’와 달콤한 파인애플과 바비큐 소스로 아이들 입맛을 사로 잡는 ‘하와이안 바비큐 버거’도 준비했다. 경양식당은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수제 치즈 롤까스’를, 모자덮밥은 ‘LA 갈비 덮밥’, ‘매콤 고기 듬뿍 덮밥’ 메뉴를 추가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잠실롯데점, 인천공항점 등 3개 매장 내 8개 브랜드 대상으로 신메뉴 주문 시 신메뉴 또는 사이드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입점 브랜드는 매장 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쾌청한 가을 날씨에 CJ푸드월드가 전하는 가을 미식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