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B tv서 현대백화점 AI 발화 프로모션 진행
내달 13일까지 참여 고객에 B포인트 등 제공
내달 13일까지 참여 고객에 B포인트 등 제공
SK브로드밴드는 시니어 고객들의 인공지능(A) I서비스 활용경험을 높이고, 다양한 제휴사와 AI 발화 마케팅 제휴를 증진하는 차원에서 ‘B tv X 현대백화점 AI 발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 tv에서 AI 발화로 현대백화점에서 제작한 시니어, 아웃도어 패션 동영상 콘텐츠를 불러 시청할 수 있다. 내달 13일까지 B tv X 현대백화점 AI발화를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B tv 주문형비디오(VOD)를 시청할 수 있는 B포인트 및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B tv AI 발화를 이용하면 현대백화점이 제작한 ‘현대백화점 패션제안’ 6편(시니어 패션제안 3편·가을 아웃도어 패션 제안 3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AI 발화를 통해 해당 콘텐츠를 검색, 시청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B tv VOD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B tv B포인트 1만P 적립,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 AI 발화 이용 고객 전원에게 현대백화점 내방 시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 장은 “AI 기능은 리모컨 조작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에게 큰 잠재력을 가진 기술”이라면서 “음성 조작을 통해 시니어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다양한 콘텐츠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B tv가 다양한 제휴사들 AI 발화 기능을 활용한 마케팅을 시도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나아가 마케팅을 넘어 AI 기능은 고객편의성을 증진하여 브랜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