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세타필, 문지애와 함께 가을 캠페인 진행


입력 2019.10.17 16:46 수정 2019.10.17 16:46        이은정 기자
ⓒ세타필 ⓒ세타필

피부전문 제약회사 갈더마코리아가 유통하는 더마 전문 케어 브랜드 ‘세타필’이 본격적인 보습의 계절 가을을 맞아 문지애와 함께하는 #나를아끼는시간 시즌 2 캠페인 #보습의시작과끝을 시작했다.

세타필은 지난 6월 1인 크리에이터이자 워킹맘인 문지애와 함께한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의 소중한 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메시지를 전파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도 모델로 등장한 문지애는 가구공방에서 나무의자를 직접 만들어보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운동을 빼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나를 아끼는 시간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타필 보습제품으로 피부를 아끼는 노하우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안부터 시작해 보습을 완성하는 ‘세타필 보습의 3단계’를 피부타입별로 구분해 제안함으로써 기초 보습 케어의 새로운 루틴 #보습의시작과끝을 공식화했다.

세타필 관계자는 “가족 안에서 엄마이자 아내가 스스로를 아끼려는 노력은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면서 “일상 속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것은 나를아끼는시간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세타필 보습의시작과끝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